티스토리 뷰

반응형



크롬클라우드는 분권화 된 응용 프로그램, 특히 IoT 및 Web 3.0 dApp을 고려한 AI 기반 분산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구글은 이러한 것들이 제작 과정의 단순한 추세가 아니라 기존 기술과 향후의 기술 사용 사례를 모두 지원할 기술을 준비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크롬클아우드 플랫폼은 기업 및 개인을위한 컴퓨팅 및 스토리지 리소스를위한 완벽한 기능의 시장을 제공하여 분산 된 클라우드를 통해 초과 용량을 공유 할 수있게 해줍니다.

중요한 것은 리소스 트랜잭션의 P2P 매칭을 수행하기 위해 사용자에게 맡기는 대신 AI 기술에 대한 전문 지식을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에게 쉽고 매끄럽게 매칭시키는 매칭 엔진 (Matching Engine)을 만들기 위해 전문성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피어 투 피어 리소스의 보안 샌드 박스에서 실행되며 자동화 된 스마트 계약을 통해 블록 체인에서 관리됩니다.

사전 검증 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개발자 용 응용 프로그램 마켓 플레이스는 종단 간 솔루션 개발 속도를 높여줍니다.

구글은 클라우드 컴퓨팅을 민주화하려는 비전과 자원 공급자 및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 모두의 공평한 경쟁이 차세대 인터넷 기술의 기둥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 특히 기술적 인 내용을 발표 할 예정입니다. 구현 및 우리의 군중 이전에 MVP (Minimum Viable Product)를 지원합니다. 또한 구글과 제휴를 맺고있어 큰성장이 기대됩니다.




2차 프리세일 관련 정보

시작일 : 2018년 11월 7일 15:00(UTC+9)

종료일 : 2018년 12월 04일 22:00(UTC+9)

하드캡 : 1,950,000,000 CHRC

1CHRC = 0.03USD



홈페이지 : http://chromecloud.org/

백서(영문) : http://chromecloud.org/
백서: chromecloud.pdfhromecloud.pdf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