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프로비트★
프로페셔널 암호화폐거래소
초당 150만건 처리속도!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2채널 인증 지원!
150개 이상의 암호화폐거래지원!
지금 바로 DEMO버전 체험!

★프로비트 거래소 가입하고★
■100 EOS & 갤럭시S9 받자
■4테더(USDT) 지급!
■PROB토큰 사전구매시
10% 보너스 추가지급!
거래수수료 일정부분 토큰백!


거래소가 출시되기 전 ProBit 사전 가입 기간동안 이용자분들의 적극적인 홍보를 장려하기 위해 사전 가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 이벤트는 바운티 프로그램, 추천인 제도, 추첨 이벤트와 동시에 진행됩니다. 사전 가입 기간 동안 가입한 이용자들은 $4 USDT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 가입 이벤트 기간 : 2018년 11월 5일 ~ 11월 30일
(이벤트 지급은 11월 5일 부터이지만, 11월 5일 이전에 가입한 회원에게도 적용됩니다)
보너스 획득 방법
사전 가입 기간 가입한 이용자는 ProBit의 지갑에 $4 USDT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USDT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1. 사전 가입 기간동안 www.probit.com 에 가입해야 합니다.
2. 이용자의 계정에 $50 이상의 가상화폐를 입금해야 합니다.
3. 조건을 달성한 50,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보너스가 지급됩니다.
입금이 확인된 이용자는 다음 영업 시작일날 지갑에 $4 USDT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보너스는 가입 이후 한 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자가 사전 가입 보너스를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획득하였다고 판단된 경우 ProBit는 이용자에게 추가적인 서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보너스
ProBit에 가입한 이용자들에게 추가적인 보너스에 대한 정보가 점차 공개될 예정입니다. 추후에 확인해보세요!

ProBit 거래 플랫폼 출시의 일환으로 ProBit는 사용자가 다양한 SNS에서 ProBit를 홍보하기 위한 바운티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바운티 프로그램의 참가자들은 보상으로 전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18년 11월 5일 오전 12:00 UTC를 시작으로 2018년 11월 30일 오전 9:00 UTC까지 진행됩니다.
 
보상
바운티 프로그램 참여자들은 다양한 포상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포인트를 얻게 됩니다.(아래 세부 정보 참조). 이 프로그램 동안 참가자들은 매일 100 EOS와 매주 삼성 갤럭시 S9의 복권 티켓을 모을 수 있습니다. 복권 세부 사항은 여기에서 확인해주세요. 캠페인이 끝나면 토큰 보상은 각 참가자의 누적 점수를 기준으로 배포됩니다.
보상 풀에 대한 세부사항은 추후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세부 정보 추후 업데이트 예정)
Telegram - 다른 사용자를 ProBit Telegram 채널로 초대하여 바운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내용 - 주요 블로그 사이트(예: Medium, Steemit) 또는 비디오 채널(YouTube)에 글이나 영상을 게시하여 바운티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Facebook - ProBit 게시물을 Facebook에서 공유하면 바운티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Twitter - ProBit 게시물을 리트윗하여 바운티 포인트를 획득합니다.
 
추적
바운티 프로그램의 진행상황에 대한 추적은 Bitcoin talk을 통해 이루어질 것이다. 규칙과 세부 사항이 여기에 게시될 것입니다. ProBit Exchange Bitcoin Talk 페이지 링크가 있습니다. [링크 TBA]

일일 추첨 이벤트
Support 001
16일 전 업데이트 시간
팔로우
이벤트 기간
이벤트 기간은 ProBit 거래소가 출시되기 전, 사전 가입 및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입한 이용자들에게는 경품을 받을 기회가 주어집니다.
기간 : 2018년 11월 5일 ~ 11월 30일
(추첨 이벤트 시작은 11월 5일 부터이지만, 11월 5일 이전에 가입한 회원도 참여 가능합니다)
참가 방법
일일 추첨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추첨권이 필요합니다. 이용자들은 아래의 방법들을 통해 추첨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 방법
추첨권
회원 가입
10개
친구 추천 (1명당)
10개
텔레그램 구독
10개
페이스북/트위터 구독
10개
그 외에도 이용자들은 바운티 프로그램을 통해 추첨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바운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들이 획득한 추첨권의 갯수는 가입 기간동안 누적되며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일일 추첨
경품 추첨은 사용자 계정을 기반으로 무작위 추첨합니다. 계정이 보유한 티켓당 한 번의 추가경품 당첨 기회가 추가됩니다. 100 EOS는 사용자의 지갑에 넣어질 예정입니다.경품 당첨자는 온라인으로 공지될 예정입니다. 각 계정은 한달에 한번 이상도 당첨 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중 매주 금요일에, 삼성 갤럭시 S9 추첨이 진행됩니다. 정확한 추첨시간은 추후 공지 될 예정입니다. 갤럭시 S9 추첨 역시 계정이 보유한 티켓당 한 번의 추가경품 당첨 기회가 추가되며, 온라인으로 공지될 예정입니다. 당첨자는 ProBit 팀에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경품 당첨 확률은 등록한 사용자 수 및 사용자 행동에 의해 생성되는 티켓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ProBit는 각 사용자들이경품 추첨에서 당첨될 것이라고 보장하지 않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 https://www.probit.com/ko-kr/


바로가입하러가기
https://www.probit.com/r/70516980


7051698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