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넷플릭스만 주구장창 보고 있는거 같아요. 진짜 넷플릭스 짱인듯요. 그중에서 요즘은 우리나라 드라마가 영화 못지않게 너무 잘 만들어서 한드만보고 있어요. 오늘은 제가 봤던 한드중에 인생한드라 불리울만한 드라마 추천해볼께요. 개취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

1. 슬기로운 의사생황

-이건 처음에 나왔을때 시시할줄 알았어요. 그래서 시즌 중반까지도 처다도 안봤던 드라마였는데 우연히 와이프가 볼때 같이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5명의 주인공들의 각각 에피소드들이 재미있게 그려지고, 또 매회마다 옛감성 물씬 풍기는 노래들이 나오는데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종합병원 20년지기 친구 의사 쓴생님들(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전미도, 김대영) 찰떡캐미를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2.시그널

-시그널도 정말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다. 조진웅과 이제훈의 연기의 몰입감은 최고다. 거의 매회가 영화의 한장면을 보는듯한 몰입감이다. 거기에 김혜수는 이미 말 다했다. 뭐라 말하겠는가. 3명의 캐미가 일품이였다. 우리의 시간은 이어져있다. 

3.이태원클라쓰

-웹툰이라고 별로 기대안하고 봤는데 정말 내가 너무 좋아하는 장르였다. 불합리한 세상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박서준, 김다미, 이나라, 김동희, 유재명,안보현,이주영,김혜은 출연, 박서준은 정말 주인공과 너무 잘어울렸고, 김다미의 인생역할이 아닌가 싶다. 극중에 나오는 역이 김다미랑 너무도 잘어울렸다. 

4.인간수업

이건 솔직히 b급이라고 생각하고 봤는데, 보면서도 충격적이고 그만볼까도 했는데 계속 보게되는 드라마였다. 소재가 너무나도 충격적. 사실 들어보긴 했지만, 드라마에서 너무 리얼하게 표현해줘서 사회문제를 한번더 생각하게 되는 드라마였다. 돈을 벌기위해 죄책감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의 이야기, 김동희 , 정다빈, 박주현, 남윤수, 최민수 출연.

5.사랑의불시착

아 두주인공이 다한 드라마. 소재가 말도 안되는 내용이라 처음엔 보지도 않았는데 또 와이프랑 같이 보고 나서 오히려 내가 더 찾아보게 되었던 드라마다. 메인 커플 서브커플 할것 없이 비주얼부터 오지는 북한 sz남한 러브스토리 . 무조건 정주행각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