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한가위 특집 2020 나훈아 콘서트로 인해 인터넷이 뜨겁게 달구어 지면서 떠오른 실검이 있었는데요 바로 나훈아가족관계입니다. 

얼핏보면 연예인이 방송에 나오고실검에 뜨면 한번쯤 가족관계에 대해서도 뜨곤 하는데요, 이번에 나훈아 가족관계가 실검에 뜬건 다른 

다름아닌 나훈아의 신곡 '테스형' 때문인데요, 


나훈아 스페셜에서 방송된 신곡 '테스형'이 누구냐고 궁금해 하던 네티즌들중 한명이 의형제 소크라테스로 밣혀진 내용을 재빠르게 나훈

프로필에 넣어 수정을 해서 실검에 오르게 된것이라고 하네요. 


사실 테스형이라는 신곡을 몰랐으면 진짜 테스형이 누군데..이러면서 엄청 찾았을텐데 말이죠~ 

웃지못할 헤프닝이 아니였나 싶네요.  

혹시나 신곡 테스형에 대해 더 궁금하신분은 아래 나훈아 신곡 '테스형'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네요. 

정말 이번 콘서트는 대단했던것 같네요. 저희 부모님은 몇번씩  녹화해 두었던 영상을 다시보시는지 모르겠네요. 

혹시 2020 나훈아 콘서트 재방송 다시보기 내용이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2020/10/11 - [방송연예] - 2020 나훈아 콘서트 재방송 시간 다시보기

2020/10/11 - [방송연예] - 나훈아발언 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