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낮잠을 잘 자던 아이가 요즘 낮잠을 통 안자네요. 그래서 낮잠 잘 자도록 자장가 틀어주곤 하는데요, 꼭 낮잠잘때 뿐만 아니라 밤에 재울때도 자장가를 틀어주면 도움이 효과가 좋더라구요. 그중에도 오르골 자장가무료듣기가 가장 좋아하더라구요. 동요도 좋긴한데 아무래도 아름다운 오르골 자장가를 가장 많이 틀어주게 되더라구요. 

아무리 오르골 자장가가 좋다고 해도 요즘에 앨범을 구매하거나 CD를 따로 구매하고 하지 않잖아요. 그래서 오르골 자장가무료듣기 연속재생 모음을 준비 했답니다. 우리 아기들이 편안히 잠을 잘수 있도록 틀어주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매번 곡을 선택하고 다시 틀어주지 않아도 되니 편할수 밖에  없네요. 


1. 조회수 500만, 자장가 브람스 아기수면음악  재생시간 : 3시간 50분

-아기 모빌에서 가장 많이 들리는 음악이 아닐까 해요~ 마음도 편해지고 잠이 올수 밖에 없어요


2. 조회수 170만, 자장가 브람스 아기수면음악  재생시간 : 3시간 50분

-역시나 브람스 아기수면음악인데 오르골소리 이외에 귀뚜라미소리등도 포함되어 있네요



3. 조회수 128만, 자장가동요, 아기수면음악 재생시간 :2시간


4. 조회수 108만, 신생아 음악 고요한 오르골소리 , 재생시간 2시간

5. 조회수 78만, 슈베르트 자장가 오르골, 재생시간 : 3시간


가끔 아기보다 제가 먼저 잠들때도 있어요. 

아기 잠든모습을 볼때면 역시 천사가 따로 없네요.

오늘도 육아하는 모든 아빠엄마 수고 많으셨습니다.

2020/10/13 - [육아] - 아기 동요 무료 듣기 연속재생 모음 BEST 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