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튜버중에도 손꼽히는 금수저가 있습니다. 아프리카 티비에서는 모든 bj들이 인정할만한 독보적인 유소나 금수저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녀의 놀라운 금수저 재력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진출처:유소나인스타

 우선 현재까지 밝혀진 유소나의 본가집이 무려 40억에 달한다고 합니다.

서울시에서 40억에 해당하는 주택이라면 최소 강남권의 브랜드 아파트에 해당하는 가격입니다.

주택외에도 제주도의 따로 별장도 있으며,

유소나의 방송 스튜디오는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유소나인스타

유소나가 소유하고 있는 카드는 삼성vip카드인데요, 통상적으로 vip카드 발급조건은 초청장을 통해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유소나의 금수저 검증내용들은 몇가지 있는데요, 

사진출처:유소나인스타

특히 bj로렌이 유소나의 집에 다녀온 후 자기랑은 다를세상 사람이라고 밝힌사실이 있습니다.

사진출처:유소나인스타

그리고 주변 bj들이 돈이 필요하다고 하면 딜레이 없이 바로바로 돈을 빌려줄수 있을 만큼 여유로운 재력을 가졌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사진출처:유소나인스타

특히 유소나가 앨범을 내자 미국에 있는 유소나의 부모님은 차를 선물해줬는데요, 그차는 바로 3억이 넘는 벤틀리 컨티넨탈 GT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