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로나19로 인해 1차정부지원금, 2차정부지원금에 이어 3차 정부지원금까지 지원해주고 있는데요, 사실 3차정부지원금은 소상공인분들을 위한 지원금이라 일반사람들에게는 그저 그림의 떡인 지원금에 불과합니다. 그런데 3차정부지원금 말고도 내가 받을수 있은 숨은정부지원금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아는사람은 스마트하게 30초투자로 내가 받을수 있는 정부지원금 확인해서 받아 사용하고 모르는 사람은 눈먼돈이 되고 있을 뿐이죠~ 자 이제 이글을 읽었는데 30초 투자하고 내가받을수 있는 정부지원금 확이하시겠어요? 아니면 내가 받을수 있는돈도 귀찮아서 그냥 포기하시겠어요? 30초 시간낼수 있는분은 바로 따라오세요! 

 

계좌이체 앱으로 토스 많이들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이 토스에서 숨은 정부지원금찾기 기능이 있다는 사실! 

사전준비는 내 스마트폰에 토스앱이 깔려 있어야 합니다. 혹시 앱에 토스가 없으신분은 앱스토어 또는 구글스토어에서 "토스"앱을 설치한후  따라해주세요.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는방법

▶ 토스 앱을 실행한후 오른쪽 하단에 있는 전체 메뉴를 클릭해줍니다. 

▶ 토스앱에서 사용할수 있는 서비스들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맨 아래로 스크롤해서 내려가면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가 보이실거예요. (기능 자체가 숨어있네요 ㅎㅎ) 

▶ "내 지원금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기능사용을 위해 개인정보동의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시/도를 선택한후, 군/구를 설정한 후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직군 선택을 해주세요.

▶최근 2년내에 대학을 졸업했는지 여부를 선택해주세요.

▶자녀가 있거나 출산 예정이 있을경우 선택합니다.( 없을경우는 아래 내용이 나오지 않을수 있습니다.

조회하는 사람의 학생여부, 기혼여부상황에 따라 조회 항목이 다를수 있습니다.)

 

▶(자녀가 있을경우) 자녀수를 입력합니다.

 

▶입력이 끝나면 아래와 같이 나의 숨은 정부지원금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어떠신가요? 설마 내가 받을 지원금이 있겠어? 하고 그냥 해봤는데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지자체 지원금과 국가지원금이 생각보다 큰 금액을 받을수 있더라구요. 이젠 숨은 정부지원금 확인했으니 신청하는 방법 알아보고 오겠습니다. 

 

계좌 이체할때만 사용하는줄 알았던 토스 이런 신기한 기능도 있군요. 토스기능은 이밖에도 여러가지 기능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급한돈 필요할때 토스 비상금빌리는방법 및 주의사항

 

급한돈 필요할때 토스 비상금빌리기 주의사항 확인하고 해결하자

지난번 토스 프라임해지 방법에 대해 포스팅했는데요 혹시나 토스 프라임해지 하고 싶은데 궁금하시분은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2021/01/15 - [세상읽기/생활정보] - 토스 프라임 해지,환

ygdad-diary.tistory.com

토스 프라임 해지,환불 방법

 

토스 프라임 해지,환불 방법 알아보자

토스 광고문자 받고 신용도조회하거나 토스설치후 프라임 유료서비스까지 이용하시는 분들중에 토스 프라임 해지하는 방법 찾는분 있으시죠? 만약 토스프라임 해지하지 않으시면 매월 3,900원

ygdad-dia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