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점심식사할때 카드계산, 커피사먹을때도 카드 계산 매일매일 쓰는 카드 사용하고 나면 얼마안되지만 그래도 포인트가 적립되었다는 메세지리를 받곤하는데요 너무 작아서 그냥 별 신경 안쓰고 잊어버리곤 하는데요 그런데 우리가 사용하는 카드금액의 1프로만 하더라도 꽤나 많은 포인트가 적립되 있을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그런데 일일이 내 카드마다 어플 들어가서 확인할수도 없고 한꺼번에 확인하면 좋을텐데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나의 카드 포인트를 한꺼번에 조회 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릴께요. 

 

먼저 앱스토어나 구글 스토어에서 '토스'를 설치해주세요. 설치를 완료하셨으면 아래순서대로 따라하시면 10초안에 내숨은 카드포인트를 확인할수 있답니다. 

숨은 카드 포인트 10초 만에 찾기

1.메뉴 : 우측하단에 전체메뉴를 선택한다.

2. 메뉴를 아래로 스크롤하다보면 [카드] 메뉴가 나오고 카드메뉴중에 "숨은 카드 포인트 찾기"를 누른다.

3. 하단 "한번에 찾고 입금받기" 를 누른다.

7만명이 평균 13,500원 정도 받았다고? 7만명 x 13500원 = 945,000,000 헉.. 9억4천5백..

9억이 넘는 포인트가 잠자고 있었다니.. 어마어마 하네요. 그럼 나도 1만원은 받을수 있을까 하고 찾아봐야지

4."동의 후 계속" 버튼을 누른다. 

포인트는 조회는 개인정보 동의가 필요합니다. 

5.신원확인을 위해 휴대폰 문자인증을 아래와 같이 진행한다. 

6. 포인트 조회및 입금을 위해 동의를 클릭한다. 

 

7. 포인트조회 화면이 아래와 같이 나오고,

8. 만약 카드조회시간이 아닌 시간에 조회 할경우 아래와 같이 점검시간때문에 조회를 할수 없다는 화면이 뜨게 된다.

9. 정상업무시간에는 아래와같이 포인트조회 결과가 나온다. 

필자는 지난번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 한번 입금을 받은 이후라서 0원으로 조회된다. 

10. 만약 조회되는 금액이 있는 분이면 입금받을 계좌번호 입력후 입금신청을 하면 입금까지 된다고 하니 어서빨리 나의 잠자는 카드 포인트를 찾으로 가보자구요. 

 

카드 포인트말고 나의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도 있으니 함께 읽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30초면 찾아낼수 있어요

코로나19로 인해 1차정부지원금, 2차정부지원금에 이어 3차 정부지원금까지 지원해주고 있는데요, 사실 3차정부지원금은 소상공인분들을 위한 지원금이라 일반사람들에게는 그저 그림의 떡인

yg-da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