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페인 드라마 넷플릭스 아체를 소개합니다. 스페인 드라마는 대체로 야하다는 평이 있는데 이번 아체또한 그 수위가 높다는 평입니다. 주요부위 노출부터 다량의 성관계 장면이 나오는 아체는 1960년대 바르셀로나 거물 마약상의 마음을 사로잡은 한 여인의 이야기로 마약상의 마음을 잡기위해 한 계단 한 계단, 그녀는 원하는 모든 것을 얻기 위해 나아가는 모습을 담은 드라마입니다. 

1.인현의 비밀

우연히 마야계의 거물 말키가를 만난 엘레나. 절박하게 돈이 필요한 그년는 말피카에게 접근하려 한다. 한편, 형사 비누에사는 서로 연결된듯한 살인 사건을 수사한다. 

 

2.첫번째 임무

엘레나는 이제 말피카의 여인, 아체(H)라 불리게 된다. 바르셀로나에 온 카루소와 신경전을 벌이는 말피카, 비누에사는 계속된 살인 사건과 헤로인의 연결 지점을 발견한다. 

 

3.총성

아체(H)와 말피카의 위태로운 관계. 하지만 그녀는 말피카의 신뢰를 얻고 , 조직의 일에 김숙이 개입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익명 제보를 받은 비누에사는 항만을 수색하려 한다.

 

4.사라진 여인

중요한 순간을 앞두고 애나가 사라진다. 그녀가 없으면 거래도 없다. 애나를 찾으려는 말피카와 부하들. 총 쏘는 법을 배운 아체(H)는 말피카의 지시로중요한 임무를 수행한다. 

5.배신자

결찰서에 끌려간 아체(H). 비누에사는 그녀와 항만 관리자의 관계에 대해 추궁한다. 미친듯이 초초해진 말피카는 아체(H)를 빼내려는 한편으로, 배신자가 누군인지 알아내려 한다. 

 

6.마르세유

말피카와 아체(H)가 함께 마르세유에 간다. 그곳에서 루차노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아체(H). 끌질지게 사건을 파고들던 비누에사는 점점 말피카에게 다가가며 그를 압박하기 시작한다. 

 

7.회전목마

브루노와 함께 멀리 떠날 수 있을까. 그토록 원하던 기회인데, 아체(H)는 어떻게 해야할지 혼란스럽다. 위기를 만난 말피카는 코핀스키에게 감당하기 어려운 살인을 지시한다. 

 

8.H로 시작하는 엘레나

마침내 배신자가 밝혀진다. 분노에 사로잡혀, 모진 고문을 시작하는 말피카. 그리고 누군가 비탕에 잠겨있던 아체(H)에게 잔혹한 진실을 속삭인다. 이제 복수의 순간이 온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