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현재 애드센스 현재까지 3번정도 승인거절메일을 받았습니다. 거절이유는 첫번째는 컨테츠불충분이였습니다. 정보처리기사공부를 하면서 공부한 내용을 요약정리 올리면 되겠다 싶어서 올리다가 거의 복사붙여넣기 식의 내용이였습니다. 고로 창작의 내용은 없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과감히 모든 글을 삭제를 했습니다. 이번엔 암호화폐 코인들을 소개해볼까해서 하루에 1개씩 시가총액 순위로 소개해보자 결심하고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등 열심히 구글링해서 정리해서 포스팅 하기시작했습니다. 그러자 하루빨리 애드고시에 합격하고 싶어서 하루에 10개씩 올리자 결심하고 제가 글을 쓰기보다는 이제는 그냥 복사 붙여넣기만 하는식이 되어 버렸습니다. 포스팅수 100개를 넘어서서 신청을 했으나 역시나 거절사유는 컨텐츠불충분 바로 복사붙여넣기 내용들이 많았다는 것이지요. 또 그동안의 노력은 쓸모없는 노력이 되고 말았고 또다시 글 전부를 삭제해 버렸습니다. 그리고 다시 이번에 정말 내가 글을 써보자고 결심을 하고 주제도 생활을 하다가 내가 직접 경험하고 사용해본 내용들을 알려주자고  포스팅 주제를 정해놓았습니다. 일반사람들이면 누구나 사용하고 있는것들에 대해 쓰려고 한것입니다. 스트리밍음악서비스에 대해 알려주고 스마트폰 데이터 요금제에 대해새도 알려주고 그러자 조금씩 소재가 고갈되기 시작해서 생활꿀팁내용들을 카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보니 또 창작의 컨텐츠가 아닌글이 되는가 불안했지만 그래도 글은 몇개 안되지만 신청을 했고 이번에도 거절메일이 왔습니다. 힘이빠지기 시작했으나 저는 그러면 안된다는걸 다른분들의 도전기를 보면서 깨달았습니다. 운좋게 몇번에 승인나신분도 계시지만 거의 몇달간 10번도 20번도 넘게 신청을 계속 하시는분도 계셨습니다. 그거에 비하면 저는 이제 겨우 몇번 시도 해본것입니다. 그래서 저도 열심히 애드센스 애드고시 승인받기 좋은 방법들을 검색하기 시작했고, 가장많은조언은  무조건 복사붙여넣기 안되고, 자기가 글을직접쓰고 1000자이상 작성하고, 카테고리는 최소로 줄이고 포스팅개수도 최소 10개 평균20개이상 작성하라고 되어있습니다. 지금 이글도 애드고시를 위해 최대한 엔터를 줄이고 제가 직접 작성하는 중입니다. 나중에 애드고시 패스하면 글도 보기 좋게 다듬겠지만 지금은 애드고시를 통과해야되니 최대한 팁에 충실히 작성하고 합니다. 이렇게 작성 10개,20개 쓰고 계속 도전할려고 합니다. 글을마칠때 입니다. 마침표까지 찍어줘야합니다. 그리고 특수기호는 쓰지 않습니다. 맞춤법도 되도록 잘 지켜서 써줍니다. 엔터는 가급적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장많이 팁을 해주시는 이미지인데 이미지는 최소한으로 사용하셔야하며 한두장정도가 적당하고 물론 저작권문제가 없는 이미지어야 겠습니다. 그리고 애드센스는 곧 광고를 게시하는것이므로 광고주가 좋아할만한 주제로 글을 작성하면 좋다는것입니다. 금융정보나여행정보나상품소개등이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되도록링크를 작성하지 않습니다. 반응형스킨이 좋다는 분들도 많습니다. 저도 아직까지는 계정해지까지는 안해봤으나 계속되는 실패일때는 계정해지후 다시 신청하시는분들도 있습니다.  자이렇게 작성하니 1200자정도 넘었습니다. 이렇게 계속 도전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