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채널A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예능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해드려요. 바로 하트시그널 프렌즈 인데요 이번에 선보이는 하트시그널 프렌즈는 하트시그널 출연자들을 모아놓고 그들의 일상과 우정, 연얘 이야기를 보여주는 예능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프렌즈는 바쁜 일상을 보내던 이들에게 배달된 의문의 상자하나! 특별한 인연을 만들어줄 '친구뽑기' 기계가 배송된다고 하는데요, 랜덤으로 뽑은 친구와 하루를 보내야 하는 내용이라고 해요. 썸남썸녀는 과연 프렌즈가 될수 있을지 기대가됩니다.

프렌즈 첫방송은 지난 2월17일(수) 밤 10시 30분에 방영되었습니다. 

공개된 출연진으로는 여자는 오영주,서민재,박지현,김장미,이가흔 이고

남자출연자는 정재호, 김도균, 서민재,정의동 입니다.

 

 

그리고 공개되지 않은 히든멤버도 있다고 해요. 

이정도는 하트시그널 시즌4라고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하트시그널 시즌3까지 보셨던 애청자들의 아쉬움은 김현우같은 느낌의 남자 출연자가 없다는점이 아쉬움으로 남는 다는 반응입니다. (음주운전때문에 안나온것일까요?)

하트시그널 프렌즈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에서 프렌즈 1회 다시보기를 제공하고 있네요. 그러나 유료라는게 아쉬움이 있어요 ㅠㅠ

 

프렌즈 1회 (유료)

시그널하우스에서 '설레는 겨울'을 함께 보낸하트시그널 청춘남녀들이 '프렌즈'로 돌아왔다!각자 독특한 직업과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프렌즈의 일상과 우정, 연애 이야기를 담은 리얼 청춘 일

www.ichannela.com

역대 하트시그널은 넷플릭스에서 다시보기 편하게 할수 있었는데 아직까지 프렌즈는 나오지 않았네요. 앞으로 넥플릭스에서 프렌즈 프렌썸도 다시보기가 가능할지 지켜봐야겠네요. 역대 하트시그널 출연진들의 최강모임방송 프렌즈 앞으로 어떤 재미있고 썸내용 가득한 볼거리를 제공할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