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같이 비가 오느날이면 평소보다 더 노래를 듣는 것같아요. 왠지 비오는 날은 '비오늘날' 센치한 음악 이런거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저만 그런가요? 다들 비올때 듣고 싶은 노래 하나쯤 있잖아요. 저는 음악 스트리밍 어플을 2~3개월 한번씩 바꾸곤 하는데요 요즘은 멜론을 듣고 있어요~ 2개월 무료.. ㅋㅋ 

아무튼 오늘 포스팅 주제는 멜론 가이섬 실시간 차트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멜론 가이섬 실시간 차트란?

여러 음악 스트리밍 어플의 순위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보여주는 사이트입니다. 순위데이터를 19년도부터 보유하고 있어서 연도별 차트 요약정보도 제공하고 있어요. 

평소에 5천여명이 하루 방문자라고 하는데 어제는 4천여명이 이용했네요. 

차트 모아보기

 

이렇게 해당 곡과 가수의 일간, 주간, 월간  순위를 그래프와 함께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표시도 해줍니다. 

 

가이섬 블로그에는 업데이트 공지가 올라옵니다. 

이번달 13일에는 스트리밍,감상지수 추이가 추가되었고, 왼쪽메뉴를 더욱 세분화해서 소그룹마다 구분자가 삽입되었다고 하네요. 

 

멜론 가이섬 실시간 차트확인하는 방법

가이섬 차트에서 멜론 실시간 차트확인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guyso.me사이트 접속 > Meloon - 실시간 차트 - 날짜와 시간을 선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