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WTC, ITC 상장 및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유건아빠입니다. 오늘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에서 신규종목을 상장(+이벤트)하네요~


■ 상장종목 : 월튼체인(WTC), 아이오티체인(ITC)
■ 상장일시 : 8/31(금) 저녁
■ 입금 및 이벤트 오픈 : 8/31(금) 오후 2시
■ 신규상장 기념 1% 페이백 이벤트
- 내용 : WTC, ITC 입금하고 거래하면 1% 페이백
- 입금기간 : 이벤트 오픈 ~ 9/2(일) 자정
- 거래기간 : WTC, ITC 상장 ~ 9/6(목) 자정

월튼체인(WTC)


월튼체인은 RFID 기술을 이용하여 블록체인과 사물 인터넷(IoT)을 결합한 탈중앙화 플랫폼입니다. 월튼체인은 여타의 IoT 블록체인 프로젝트들과 구분 짓는 큰 특징 2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특징은 월튼체인이 보유한 수많은 특허 기술로 직접 설계하고 직접 생산한 RFID 하드웨어입니다. RFID 칩을 RFID 리더기로 태깅 하는 순간 트랜잭션이 발생하고 RFID 리더기는 마스터노드에 연결된 하나의 라이트 노드로써 트랜잭션을 블록체인에 직접 기록합니다. 월튼체인의 차세데 RFID 칩은 블록체인 기술에 최적화가 되어있습니다. 기존 제품보다 작은 다이(die) 사이즈, 고유 난수 생성기, 비대칭 암호화 로직, 시그지처 회로, 내열성 등 월튼체인의 특허 기술을 대거 적용하여 제조원가를 혁신적으로 낮추었으며 20년 이상의 긴 수명을 자랑합니다.


두 번째 특징은 위와 같은 RFID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하는 물류, 유통, 스마트시티, 식품이력추적 등의 프로젝트들에서 발생하는 엄청난 양의 트랜잭션들을 처리하기 위해서 ‘모체인-자체인’이라는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자체인이란 또 하나의 완벽히 독립된 블록체인입니다. 예를 들어 예술품 유통관리 프로젝트를 월튼체인 내에서 직접 처리하지 않고 ‘프레이체인’이라고 하는 새로운 블록체인을 만들어 예술품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트랜잭션을 프레이체인 내에서만 처리하는 방식입니다. 이러한 독특한 구조로 월튼체인은 확장성 문제와 트랜잭션 과부하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월튼체인은 블록체인과 같은 소프트웨어 기술뿐만 아니라 직접 하드웨어를 생산하는 유일한 프로젝트로서 IoT 블록체인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아이오티체인(ITC)


IoT Chain (ITC)는 블록체인과 PBFT, DAG, SPV, CPS 기술을 결합하여 개발한 라이트 운영체제(Lite OS)로서 데이터를 계층화하고, 탈 중앙화 형태로 저장하며, 네트워크 내의 수백만대의 IoT 노드를 활용하여, 강력한 보안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식웹사이트: https://iotchain.io/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한국어 백서를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텔레그램 공식 한국 커뮤니티: https://t.me/IoTChain_Korea
-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iotcha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