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기프트는 중국 기업이 런칭한 코인이며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다.

즉 모바일 앱 기반의 라이브 스트리밍 채팅 게임등
총 6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도합 1억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상태이다.


기프토는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 앱,
업라이브를 개발한 AIG(Asia Innovations Group)라는 회사에서 개발된 탈 중앙화된 통합 기프트 프로토콜로 22억 디지털 콘텐츠 소비시장을 위하여 개발하였다.

SNS상에서 가상 선물을
보낼수 있게 하며 현재 업라이브라는 이름의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업라이브는 대만, 홍콩 중동 등의
각 아시아 지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약 1만명의 스트리머들이
활동을 하며 모바일 기반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2016년 6월 출시한 업라이브는 2017년 매출이 945억원이다. 업라이브가 1년 6개월만에 기록한 2,200억원 매출은 액수보다
성장률을 의미하며 앞으로 중국에서 성장 가능성이 있어 주목할만하다


또 기프트 코인은 업라이브 환상적 인 가상
기프티을 모든 SNS플랫폼에 적용된다 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판매된 코인추천 이며 60초만에 판매 가 끝났다고 한다 기프토 프로토콜은 스마트 계약서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하여 가상선물의 창작과 교환이 자유롭게 이루어지도록 하여 소비자
또는 시청자들에 의한 탈중앙화된 가상 경제 시스템의 운영을
가능하게 해주는 코인으로 많은사람들이 추천하며 선물 시장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