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음악서비스 하나쯤은 이용하고 있잖아요~ 저도 스트링밍 서비스를 이용한지도 꽤 된것 같네요. 주위에 아직도 다운받아 노래듣는 분들도 계시기는 하긴 한것 같은데.. 글쎄요~  좀 번거롭지 않나요? 그리고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아니더라도 음악스트링밍 서비스 이용할때 데이터는 크게 데이터를 쓰지 않을거에요~ 쓰다보니 얘기가 길어지네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지난 3개월 동안 벅스뮤직 3개월을 아주 아주 잘 이용을 했답니다. 


2018/11/10 - [일상생활 꿀팁] - 벅스 월900원? 벅스x페이코 3개월 자동결제라면 OK!


그래서 다음 음악서비스를 찾고 있던중에 네이버 바이브( VIBE ) 뮤직앱이 3개월 무료 이벤트를 하는 반가운 소식을 접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오늘 바로 후다닥 가입을 하고 지금 바이브로 노래를 들으면서 포스팅 하고 있어요 ㅋㅋ




월 7500원인 바이브 이용요금을 3개월 무료이용을 하게 해주는 아주 꿀정보네요

(물론 , 언제든지 해지도 가능하구요, 4개월되기 전에 해지 하면 무료이용이죠~ 

이용해보고 괜찮다 싶으면 정기결제 자동으로 되니 계속 이용하시면 되겠구요 ㅋ) 

무료 이벤트는 항상 정기결제가 동반되요. 물론 언제든지 해지는 가능하구요

사실 오늘 밀리의서재가 자동결제가 되었어요. 날짜를 하루 잘못 알고 있어서.. 어제 해지 했어야 했는데..

오늘 자동 결제가 되어 버렸죠~ 저처럼 (물론 다른 앱과 서비스지만) 해지를 꼭 하실꺼면 미리 미리 달력앱에 표시 해두세요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 조건은 정기결제 계좌를 네이버페이로 결제계좌를 등록해야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는 카드를 네이버페이 연결계좌로 등록만 해주시면 되요~

자 이렇게 간편하게 결제까지 뚝딱 끝냈어요~ 

바로 노래 들을수 있어요~ 

물로 앱을 설치 해야겠죠? 

 



3개월 무료 이용해보러 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