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Global E-Doc Ecosystem


Aston은 의료, 유통, 물류, 통신 등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서비스가 가능한 전자문서 인증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상호 신뢰 관계가 필요한 모든 산업에서 보다 실용적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시스템의 종류에 상관없이 즉각적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Global Revolution

실생활에서 문서의 증명이 필요할 때 해당 문서의 정보는 Aston에 모두 존재하고 있으며, 간단한 인증만으로 더 쉬운 거래와 문서 처리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Aston은 꿈을 명확하게 현실화시킬 수 있는 새로운 문서 혁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Global Partnership

각 국의 유능한 기업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안정적인 플랫폼 확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전자 문서인증의 패러다임을 전환하는 플랫폼으로써 글로벌 리더십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애스톤플랫폼


문서와 관련하여 당연시 생각했던 일련의 과정들이 Aston Platform을 통해 더욱 간소화됩니다. 문서의 신뢰성을 확인하기 위해 특정 기관에 방문하고, 공증으로 발행하는 불필요한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으며, 다양한 형태의 문서를 지역적, 시간적 한계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X.Blockchain 기술을 바탕으로 한 Aston Platform에서 모든 문서의 증명이 이루어지며 개인이 보유한 디지털 인프라의 수준에 관계없이 누구나 블록체인의 node로 참여 가능합니다. 또한 기업은 데이터 관리, 보안 등으로 지출되는 비용의 엄청난 절감 효과를 가져올 수 있으며 의료, 통신, 법률, 물류, 교욱 등 실생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영역에 적용되어 국가 간 전자 문서인증의 한계를 뛰어넘는 획기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애스톤은 엑스블록시스템즈(XBlock Systems)가 만든 블록체인 기반의 전자문서 인증 플랫폼을 위한 암호화폐이다 창시자는 ㈜ 엑스블록시스템즈의 김승기 대표이사이며 애스톤은 이더리움 기반의 ERC-20 토큰이며 기존의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에 사용된 블록체인 거래내역을 시간 순서대로 일렬로 나열한 연결 리스트 방식으로 관리했지만 애스톤은 다차원 블록체인 개념을 도입하여 문서의 생성은 메인 블록체인(main blockchain)에 기록하고 해당 문서의 변경 이력은 각 문서별로 별도의 서브 블록체인(sub blockchain)에 기록하는 방식으로 관리한다.

엑스체인 기술 엑스체인X-Chain)은 트랜잭션을 선형적 구조가 아닌 다차원 형태의 구조로 구성한다 애스톤 특징 에는 엑스체인은 일종의 사이드체인(sidechain)이다 각 문서 기준으로 분류하여 처음 생성된 문서는 기존의 블록체인과 같이 선형적인 메인체인(main-chain)에 기록되지만 메인체인에 이미 기록된 문서의 변경과 같은 추가 기록은 해당 블록을 제네시스 블록(genesis block)으로 하는 다른 서브체인(sub-chain)에 기록하게 한다.

X-체인 상의 새로운 블록 채굴을 담당하는
풀노드는 모든 블록의 정보를 가지고 있다. 사용자의 경우 문서의 신뢰성을 판단하기 위해 전체 블록을 가질 필요가 없으므로 사용자가 검증을 할 문서가 포함된 서브체인과 바로
상위 단계의 메인체인을 확인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스마트 패스온 스마트 패스온(Smart-Pass-On)은 생체인증(FIDO)을 통한 보안인증 솔루션이다.

스마트 패스온은 모바일이나 인터넷 서비스 제공자들이 간편한 보안인증이 가능하도록 개발한 솔루션이다. 스마트 패스오는 PKI 사설 인증, 생체인증, 블록체인으로 3가지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마트패스온 솔루션으로 인증, 보안, 데이터관리, 사용자의 본인인증과 신원인증 서비스, 개인식별 서비스 등을 Open API 방식으로
구축할 수 있다.


코인마켓캡 기준 시총 238위를 차지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