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스/방송연예

나훈아발언 정리

0\^^/0 2020. 10. 11. 23:53
반응형

이번 2020 나훈아 콘서트때 나훈아가 한 발언들이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주게 되어 인터넷에 많이들 소개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나훈아 콘서트 발언모음을 준비했습니다. 읽다보면 참 나훈아라는 가수 아니 사람이 얼마나 멋진  사람인지 생각하게 되네요. 


 

여러분 정말 우리에게는 영웅들이 있습니다

"여러분 정말 우리에게는 영웅들이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이렇게 난리를

우리 의사, 간호사 여러분, 외에 관계자, 의료진 여러분들이 우리의 영웅입니다

분들이 없었으면 우리는 것을 어떻게 헤쳐나갔을런지요?

우리 의료진 여러분들에게

박수와 대한민국을 외쳐주십시오


주름이 생기게 하는 가장  범인이

주름이 생기게 하는 가장 범인이

스트레스라고 합니다.

우리는 지금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고 있기 때문에

아까 부른 신곡 중에 테스 형한테 내가 물어봤거든요

테스형! 세상이 이래? 아니 세월은 저래? 물어봤더니

테스형도 모른다고 하네요.

테스 형이 아무 말이 없습니다.

세월은 너나 나나 없이 어떻게 없는 모양입니다.

그런데 제가 모르긴 해도 이렇게 살다 보니까

세월은 그냥 누가 뭐라고 하거나 말거나 가게 되어있으니까

이왕에 세월이 가는거 우리가 끌려가면 됩니다.

우리가 세월의 모가지를 비틀어서 끌고 가야 하는데

이렇게 끌고 가려면 어떻게 해야 하느냐


여러분! 날마다 똑같은 일을 하면

세월한테 끌려가는 거고

내가 하고 실은 대로 해보고 가본 데도 가보고

파출소에도 한번 커피 사들고수고하십니다~’ 하고 들어가서

파출소 구경하러 왔다고 하고

하던 일을 하셔야 세월이 늦게 갑니다.

지금부터 저는 세월의 모가지를 비틀어서 끌고 겁니다.

여러분도 저와같은 마음이 되어주셔야 합니다.”

 

저보고 신비주의라고 그럽니다

"저보고 신비주의라고 그럽니다

신비주의라뇨... 가당치 않습니다

어떻게보면 언론에서 만든 얘기인데

11년동안 여러분 곁을 떠나서 세계를 돌아다녔습니다.

그랬더니 잠적했다 하고 은둔생활 한다고 하고

별의별 소리를 하죠

이제는 뇌경색에

말도 어눌하게 하고 걸음도 걷는다고 하니까

내가 똑바로 걸어 다니는 미안해 죽겠습니다.

1년동안 제가 안보이면 잠적했다하고 신비주의라 하고

이렇게 난리를 치니까

우리 KBS 정말 국민을 위한 국민을 소리를 듣고 같은 소리를 내는

정말 국민들을 위한 방송이 되었으면 좋겠다

모르긴 몰라도 여러분 기대하십시오 KBS 거듭날 겁니다.



여러분 우리는 지금 힘듭니다 

"여러분 우리는 지금 힘듭니다 

우리는 많이 지쳐있습니다

저는 옛날의 역사책을 보든 제가 살아오는 동안에

왕이나 대통령이 국민때문에 목숨을 걸었다는 사람은 한사람도 적이 없습니다

나라를 누가 지켰냐 하면바로 오늘 여러분들이 나라를 지켰습니다

여러분 생각해보십시오

유관순 누나, 진주의 논개

윤봉길 의사, 안중근 의사

이런분들, 모두가 보통 우리 국민이었습니다

IMF 때도 세계가 깜짝 놀라지 않았습니까?

집에 있는 금붙이 꺼내서 팔고, 나라를 위해서

국민이 힘이 있으면, 위정자들이 생길 수가 없습니다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세계에서 제일 1 국민입니다"



여러분지금 세계가 놀라고 있지요

"여러분, 지금 세계가 놀라고 있지요?

코로나에 대응하는 우리 국민들이 얼마나 말을 듣고 따르는지

미국이나 유럽 보십시오 저렇게 많을까요? 말을 안듣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긍지를 가지셔도 됩니다 여러분들 분명히 코로나 이겨낼 있고요"

그래서 제가 제목을 대한민국 어게인으로 만들었습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2020/10/11 - [방송연예] - 2020 나훈아 콘서트 재방송 시간 다시보기

2020/10/11 - [방송연예] - 나훈아가족관계 프로필이 바뀐이유

2020/10/12 - [방송연예] - 2020 나훈아 신곡 아홉이야기 가사 전곡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