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나라 사람들이 카톡 다음으로 많이 사용하는앱이 인스타그램이잖아요. 자기가 궁금해 하는 사람들의 사진들을 쉽게 볼수 있으니깐. 그러다가 연예인이나 자신이 원하는 사진을 내폰에 저장하고 싶을때 다운로드 할수가 없어서 대부분 스마트폰 기능인 "캡쳐하기"로 저장을 하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뭐 사진 한장은 그렇게 한다고 해도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들이 한두장도 아니고 그때마다 캡쳐도 여러번 해야하는데 그것도 엄청 귀찮은 작업이라 뭔가 인스타그램사진 한꺼번에 다운로드 하는 방법 있지 않을까 찾아봤더니 완전간단한 방법이 있더라구요. 오늘 이방법만 아시면 이제 캡처하지 않고 한번의 클릭으로 사진을 한꺼번에 내려 받을수 있게 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한꺼번에 다운로드 하는방법

 

1. 크롬브라우저의 확장프로그램 > chrome 웹스토어에서 "인스타 이미지 저장"이라고 검색을 하면 오른쪽에  여러가지 확장 프로그램이 검색되는데요, 이때 " Utaku 이미지 다운로드" 확장 프로그램을 선택해줍니다. 

 

2. chrome에 추가 를 눌러줍니다. 

3. 확장프로그램 추가를 클릭하세요.

 

4. Fatkun 일괄 다운로드 이미지  확장 프로그램 활성화 체크 

5. 자신이 다운로드 하려는 인스타그램에 접속합니다. 저는 요즘 핫한 브레이브걸스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서 샘플로 다운로드 해볼게요

5. 크롬 우측 상단에 확장프로그램을 선택해 줍니다. 

그러면 아까 설치한 fatkun확장 프로그램이 열리는데 이때 현재 브라우저탭으로 열린곳에 이미지를 다운로드 를 선택해줍니다. 

6. 아까 다운로드 받으려고 했던 이미지를 선택해줍니다. 

이때 상단에 select all 하면 전체 선택을 하게 되는거고 전체선택후 다운로드하면 모든 이미지가 전부 다운로드 되니 시간도 많이 걸리고 필요없는 사진들. 특히 아이콘 등도 다운로드 되니 이때는 toggle 을 이용해서 전체선택후 해제를 하고 한개의 멀티이미지만 선택하면 해당 이미지만 다운로드 할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7. 다운로드 버튼을누르면 바로 이미지가 한꺼번에 다운로드 되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어떠신가요? 이제 일일이 캡처하지 않아도 내가 원하는 인스타 사진 한꺼번에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물론 인스타사진 아니더라도 이방법을 이용하면 다른 웹사이트에서 이미지를 한꺼번에 다운로드가 필요할때 얼마든지 사용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럼 원하는 이미지 많이 많이 다운로드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