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유건아빠입니다.

지난주에 코인시장 폭락장이 있었죠.. 정말 한숨에 한숨만 나올뿐이네요.

그래도 연말까지 기다려보기로 맘먹었으니 기다려보는수 밖에요.  1월대비 1/10났네요..흑흑


코박캐시도 처음에 (6월)10만 ->(7월)5만 -> (8월현재) 1만 수익중이네요.. 코박힘도 많이 떨어졌네요. 그래도 꾸준히 적립하고 포스팅도 할껍니다. 코박이 없어질때까지 꾸준히 하는거죠~  그래도 아직까지는 캐시슬라이드나 어플설치하고 포인트 적립한다는 것들보다 훨씬 수익도 좋고 간편하고 추천할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어플로 용돈버는거 해보면 처음엔 몇개 할만한게 있는것 같지만 하다보면 실제로 설치하고 포인트 받는게 200원 100원 이렇게 하다가 몇개 없어요. 그러다가 500원 1000원 하는건 결국 자동차보험견적 머 이런거로 넘어가게 되죠.. 


그런데 코박은 커뮤니티에 글은 수없이 올라오고 이걸 자신이 활동하는 카페나 단체채팅방에 공유만 해도 유입되는 수에따라 10원~30원 씩 받는 거니깐 정말 괜찮은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이렇게 포스팅하고 추천인 적립으로 500캐시씩 적립이 되는데 첫달에는 하루에 평균 3000캐시씩 적립이 되었어요.. 그때는 물론 홍보활동도 많이하고 (특히 네이버 블로그 상위노출이 되서 그런것이라고 판단됩니다.)


아무튼 이번달 성적은 비록 저조하나 그래도 출금하는 날만큼은 기분이 좋네요. 어제 밤에 5000캐시 되자마자 바로 출금 신청했어요.


코박캐시 5005캐시 있네요.. 5000캐시부터 출금이 가능합니다.

제 비트코인지갑주소로 비트코인 출금신청을 합니다.

바로 출금신청 성공

코박캐시 가 5캐시 밖에 안남았네요 ㅋㅋ

코박캐시 적립내역을 보면 방금 5000캐시 출금해서 내역에 표시 됩니다.

업비트에서 입출금 확인하면 입금진행중이라고 뜹니다. 


8월16일23:57분에  4987원만큼의 비트코인이 입금되었습니다. 

이번달 캐시적립성적이 저조하지만 그래도 출그할수 있다는것에 만족합니다.

정말 전 이렇게 포스팅 밖에 한게 없어요 ㅎㅎ

 아직 코박어플 설치 안하신분은 코박어플 설치하고 

추천인에 입력만하시면 바로 1000캐시 입력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