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유건아빠입니다.

이제 무더위도 한풀 꺽인듯 합니다. 출퇴근할때 시원하기도하고 지하철은 오히려 춥기도 하더라고요.

다들 이제 얇은 겉옷 하나쯤 준비하고 다니셔야 할듯 하네요..(그래도 아직 오후에는 미니선풍기 쓰는 아이러니한.. ㅋㅋ)


점심시간때쯤 코박알림이 왔습니다. 

"짝짝짝! 캐시 적립금이 5000원을 넘었습니다.!"




아싸~ 지난주에 출금했는데 벌써 또 5000원이 적립되었네요~ 저는 바로바로 출금하기로 마음 먹었으니 기분좋게 출금하러 가봅니다.

설마 아직도 코박 모르시는분도 계시나요?


그렇다면 코박어플부터 설치하시고 오셔요~ ^^;

-> 코박홈페이지

->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  아이폰 앱 다운로드

자 출금하는 방법은 제가 계속 출금리뷰 하면서 작성했으니 상세히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자세히 보고 싶으시면 이전글을 참고해주세요. (사실 오늘도 스텝마다 캡처해놓긴 했는데,,, 그냥 하나로 합쳐서 올리려구요

내용만 길어지면 보시는분 시간 낭비일수 있으니 말이죠 ^^;)

자 이렇게 출금신청을 하니 오늘은 9분만에 업비트로 비트코인이 입금되었네요.

요즘 비트코인 시세 많이 하락해서 속상은 하지만 뭐 연말까지 계속 코박캐시로 사고 존버할꺼니깐 머 상관없어요~ 누가 압니까?

이렇게 모은 비트코인이 노후 용돈으로 쏠쏠하게 쓰이게 될수 있을지 말입니다. (너무 큰 꿈인가요? ㅋㅋ)


머 그땐 그때고 아무튼 일주일에 한번씩 이렇게 코박캐시 출금할때 기분이 좋네요~  비록 작은 돈이지만 한달, 1년, 10년 합치면 꽤 쏠쏠하지 않을까요?  


아직도 코박 안하시는 분들 얼른 코박설치하고 코박캐시 적립해보세요~

[공지사항]코박지갑 추가! 생성 및 사용방법 안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