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건아빠 입니다.토요일에 8월 4번째 출금한거 리뷰 남겼는데 와우~주말에 4000캐시 정도 적립되었고, 오늘 정오에 코박라이브 퀴즈 풀고 당첨되서 코박캐시 2000캐시 즉시입금 되서 6000캐시가 넘었어요! 대박~ 월요일부터 아주 씐나는 일이 아닐수 없어요~ 아싸~



아침에 4800캐시 적립중이여서 빨리 5000캐시 적립금 넘어서 또 출금하고 싶었는데

12시에 코박라이브가 있던거예요~ 

그래서 냉큼 힌트보기 눌러서 카톡오픈대화방에 들어가 있었죠~


아 코박라이브가 먼지 모르시는분 있나요? 

그러면 일단 코박라이브가 뭔지 여기서 보고 오시고 아시는 분은 그냥 패스~

[필독]★코박라이브 개편 공지★코박 퀴즈라이브가 새로워졌어요✦‿✦

https://cobak.co.kr/community/1/post/42903?u=f61655d42c


자, 코박라이브에 대해 좀 아시겠나요?


오늘 12시에 하는 코박라이브 시작전 모습입니다. 

요즘 코박라이브 하는 시간에 맞춰 알람

(사실 알람은 코박라이브 알림 켜놓으면 자동으로 옵니다.)

맞춰놓고 5분전 부터 이화면 켜놓고 "라이브 입장"하면 바로 입장합니다.

(무슨 대학교 수강신청하는 것도 아니고 나참네 ㅋㅋ)


자 문제가 나왔죠~ 보통 2개~ 3개 정도 주관식으로 입력하는 문제가 나옵니다. 

센티넬 프로토콜에 대해 잘 아시는 분은 금방 맞출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문제가 어렵게 느끼실수 있어요~

그래서 각 퀴즈대상인 코인측 카톡방에서 힌트를 제공하고 있어요~

코박라이브가 시작되고 얼마 안되서 바로 힌트를 제공합니다. 

(거의 정답이나 다름없이 힌트가 제공됩니다.)

그런데 정말 아차 하는 순간 선착순 100명이 넘어갑니다.

어찌나 다들 빠르던지..

저도 분명 빨리 썼다고 제출하면 추첨으로 넘어갈때도 많아요~

아시죠~ 요즘 코박라이브 100명 선착순 정답자 뽑고 

선착순에 못든 정답자 제출자는 400명 추첨을 통해 

바운티를 제공하고 있어요

그런데 추첨 으로 저는 한번정도 된거 같아요..

추첨도 어려워요. 


그리고 힌트를 제공 받아도 오답 제출자들이 은근히 많은데요..

바로 영문 대소문자,, 한글 오타.. 맞춤법 오류 듣등

중요한건 코박라이브 정답 제출은 오직 1번뿐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차라리 늦더라도 정답을 정확히 적어야 해요..

안그럼  오답제출하면 그냥 탈락! 추첨도 못함요~




짠~ 오늘 코박라이브 퀴즈 맞추고 코박캐시 2000캐시 즉시 지급 받았습니다.

보통은 해당 코인을 바운티로 주거든요

그런데 오늘은 코박캐시로 2000캐시가 바로 지급되었네요

코박라이브 전까지 4985캐시여서  5000캐시 안되서 무척 아쉬웠는데

코박라이브 한방에 2000캐시 받고 바로 6985캐시 ㅋㅋ 

아싸~ 코박출금하러 가자




기쁜 마음으로 출금캐시에 5000캐시를 입력하고

출금신청을 누르면 출금성공!

이렇게 출금신청내역에서 비트코인 출금을 확인할수 있어요


보이시죠? 8월에만 벌써 5번째 출금했습니다. 이대로라면 이번주에 최소 1번만 더 출금하면

3만원 넘게 출금할수 있겠네요!

자~ 코박캐시 8월 3만출금 가즈아~

내 출금한 비트코인 도 떡상 가증아~


혹시 코박 설치는 했는데 바로 코박캐시 적립하고싶으신분은 코박추천인 X53ZW25 입력하시면

바로 1000캐시 입력됩니다. 꼭 추천인 부터 적립하고 코박즐겨주세요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더 나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