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건아빠입니다.

드디어 8월에 마지막 날입니다.  태풍은 생각보다 약하게 (물론 서울경기지방기준.. 남부지방쪽은 피해 입으셨죠.. 빨리 복구되길 바랍니다.)

지나갔는데 얼마전에 갑자기 폭우가 내리더니 결국 호의주의보 발령에 물바다 되었었죠~ 이제 폭염도 지나가고 시원한 바람도 제법불고 가을이 오려나봅니다.  


오늘은 코박캐시 8월에만 6번째 출금을 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5000캐시 * 6회 30000캐시(원) 정도 되는 작은 금액이지만 어떻게 보면 저의 경우는 휴대폰통신비는 뽑았다 할수있습니다. (저는 알뜰통신 카드제휴까지 해서 월 16500원 나가요.. 그러니 코박캐시로도 휴대폰요금 내고도 유거니 까까 사먹일수 있는 금액. 쏠쏠한 용돈이 된다 할수 있습니다. )


캐시슬라이드나 스마트폰으로 부업한다는 무수한 포스팅 보시고 (저도 그런거 설치해보고 해봤는데 정말 처음 500원 1000원 적립만 되었지 게임 몇개 설치하고 100원 200원 모아봤자 최소 출금 금액 5000원 1만원 3만원 5만원 가려면 한참걸리거나 아예 출금도 못하고 포기한 앱들이 많았어요~  캐시슬라이드 잠금 해제 1원~5원 이라고 했을때  저의 경우 하루 평균 1000캐시 니깐 캐시슬라이드 잠금해제(슬라이드만)

많게는 하루에 1000번을 많이 받는다고 해도 최소 200번은 해야 1000원정도 적립이 된다는 계산이 되는거잖아요.. 하루종일 핸드폰만 잡고 잠금해제 할수 는 없잖아요 (물론 캐시슬라이드의 광고보기나 앱설치등의 다른 적립방식은 비교에서 제외했을때 입니다.)


물론 코박도 어플만 설치하고 가만히 있으면 돈주지는 않죠~ 세상에 공짜가 어디있겠습니까!? 단 내가 직접 무언가를 액션을 한번 취하고 그다음에 유저가 링크를 통해 글을 볼경우 10원씩 자동으로적립이 된다는거죠~ 저는 솔직히 카페나 카톡방같은데 공유를 잘못해요. 

강퇴를 몇번 당하니 쉽게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저만의 방법인 이렇게 제 코박캐시 출금 리뷰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가끔 보면 하루 40만원 벌었다.. 실화냐.. 머 이런글들 보셨잖아요~ 물론 가능도 하겠죠~ 조회수가 4만정도 되면 가능한거잖아요.. 그런데 전 좀 현실적으로 무리라고 생각되서 그렇게 과장해서 홍보성 글 작성하고 싶지 않아요.. 딱 제가 한는 만큼만 보여주는 거죠~ 거짓말 할 필요 머가 있나요~ 딱 코박에서 지갑받은 만큼만 홍보하면 되는거죠.. 더 벌고 싶은면 더 좋은 내용으로 홍보하면 되는거구요~


아이고 코박캐시 8월 6번째 출금에 대해 기록할려고 했는데 서두가 엄청 길었네요~ 사실 머 출금기록이야 간단하게 [ 코박캐시 5000원이상 적립이 되었으니 기분좋게 내 코인지갑으로 비트코인으로 출금했다! ]머 이거거든요~


사실 어제 5000원 적립되어서 알림 와서 어제 쓸려고 했는데 어제 바빠서 오늘 할려고 했는데 아침에 추가로 2500캐시가 추가 적립 되서 총 7600캐시까지 쌓였더라구요..그래서 더 기분좋게  7000캐시 출금 했습니다. 야호~  고로 8월 총 출금캐시는 32000캐시가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