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umblr는 나를 표현하고, 재발견하고, 좋아하는 걸 공유하며 친해지는 인터넷공간입니다.

팬덤에서 철학, 패션에서 강아지까지, 어떤 이야기든 tumblr에서 통하는 사람을 만날수 있습니다.

사진, gif, 텍스트, 동영상, 라이브 동영상, 오디오 무엇이든 포스팅해보세요

gif를 만들어 스티커와 텍스트로 꾸밀수 있습니다. 

 

 http://www.search-tumblr.com/ko/ (via the proxy site)

https://www.flaru.com/ko/tumblr.com/ (direct link)

찾고자 하는 검색어를 이용해 검색해보자

광고 차단, 플래시 차단, 백신 프로그램 사용은 필수

 

 

 

2018/12/18 - [일상생활 꿀팁/컴퓨터] - 텀블러(Tumblr) 검색 꿀팁 사이트

 

2018/09/03 - [일상생활 꿀팁/컴퓨터] - 텀블러 악성코드 조심하세요

 

텀블러(tumblr)란?

미국계 블로그형 웹사이트 텀블러는 sns사이트이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비슷한 걸로 생각하면 된다.

그러나 텀블러는 2018년경 성매매·음란 정보 유통이 적발돼 방심위로부터 시정요구를 받아 2018년 11월경 어플이 앱스토어에서 앱삭제가 되었다가 텀블러측에서는 이후 성인, 음란물과 동영상과의 전쟁을 선포하였고, 2018년 12월 앱스토어에 재등록이 되었다.

텀블러 검색 팁(우회 추천사이트 : https://www.flaru.com)

혹시라도 텀블러에서 원하는 사진이나 동영상이 검색이 되지 않을경우 다른 텀블러 검색사이트를 이용하면 된다.
해당 사이트는 텀블러를 통해 사진이나 동영상이 업로드 되어 있는 텀블러 블로그를 우회 검색해주는 사이트다. 
또 텀블러 뿐만아니라 유투브, 페이스북 등 여러 사이트를 검색할 수 있다. 

 

사용방법

 

 

https://www.flaru.com 사이트 접속후 오른쪽 상단 입력창에 tumblr.com 을 입력하고 엔터를 누른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텀블러 검색을 할수 있다. 

 

 

예를 들어 아이유직캠이라고 검색을 해보면  직캠관련 사진또는 동영상이 검색된다. 

 

유의할점은 , 혹시 모를 위험을 대비해서 꼭 백식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tumblr 앱 최신버전 정보입니다.

android 

좋아하는 게 있으면 마음껏 표현을 해보세요. 동영상, 사진 gif 메이커 툴로 할수 있습니다. 텍스트 포스트를 만들어 내음악을 추가하거나 spotify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기존 음악을 검색이 가능합니다. 
 
블로그 색상, 글꼴, 레이아웃 무엇이든 마음대로 편집이 가능합니다. 좋아하는걸 팔로우해보세요. 신기한 것도 발견하게 될수 도 있습니다. 지금 뜨는 밈, 좋아하는 동물, 최애 tv프로그램 팬덤, 밴드를 모두 즐겨보세요.
수백만 가지 #태그, 수백반개 커뮤니티, 수백만 명 회원이 모인 텀블러에서  좋아하는걸 보면서 내 tumblr로 리블로그해서 대화를 할수 있습니다. 

ios

버전 16.8.1 에서는 설정 기능에 버그 수정을 했습니다. 
<포스팅 업데이트 날짜 2020-09-16>

크롬에서 텀블러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텀블러를 보다보면 내컴퓨터에 저장하고싶은 영상이 있습니다. 이때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내컴퓨터에 지금 보고 있는 텀블러 동영상을 저장할수 있습니다. 

 

크롬에서 텀블러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방법(video Downloader professional )

요즘 집에서 동영상 시청들 많이 하고 있죠? 그런데 가끔 재미있는 동영상 소장하고 싶거나, 인터넷 안될때에도 볼수 있게 내컴퓨터에 저장하고 싶을때가 있을거예요. 특히나 재미있게 보는 텀

yg-da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