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건아빠 입니다. 오늘도 비가 엄청 내렸네요. 덕분에 아주 신발은 물론 양말까지 몽땅 젖어버렸네요. 우산을 챙겼갔어도 이정도 비는 머 속수무책이네요. 비가와서 그런지 힘든 퇴근길이였지만 그래도 코박캐시 출금하고 이렇게 리뷰글 남기는 시간만큼은 즐겁고 힘이납니다. ㅋㅋㅋ


지난8월에 총 (5000캐시씩) 6회 출금을 기록하여 금액은 32,000캐시를 적립했습니다. 

6월 10만, 7월 5만, 8월 3만 대략 지금까지 최소 18만캐시 정도는 비트코인으로 출금을 했네요. 


9월시작이 좋습니다.  제목표는 하루 1000캐시씩 적립하는건데,, (욕심 안부릴려구요.. 하루 1000캐시에도 만족하자 마음을 비워야 오히려 더 편하더라구요)

9월 3일인 오늘 5000캐시가 적립되어 출금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지난번에도 말씀드렸지만 5000캐시 출금했다고 하면 누군가는 더 모아서 큰돈으로 한꺼번에 출금하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큰게 적립해서 출금한꺼번에 하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2~3일에 한번씩 출금하는게 더 좋더라구요. 뭔가 포인트를 현금화 한 느낌 .. (사실 현금으로 바로 출금하면 더 좋겠지만

코박 시스템상 출금은 비트코인으로만 출금이 가능합니다. 또는 쇼핑몰에서 치킨, 커피, 주유 교환권등을 구매할수도 있어요)


아무튼 9월에 첫번째 출금은 3일만에 기록을 했으니, 출발이 좋은만큼 9월에도 8월 6번의 출금기록을 깨는 7번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더나아가 6월의 10만캐시 출금을 다시한번 기록했으면 좋겠습니다. 



코박 이제 코박캐시 이외에도 코박라이브(퀴즈)를 통해 바운티를  적립할수도 있어요~ 상장전인 코인을 퀴즈 맞추면 지급받게 되고 나중에 상장되면  거래소를 통해 출금이 가능합니다.  현재 코박 바운티 순위 원화로 환산했을때인데 1위가 60만.. 후덜덜 하네요. 퀴즈 맞추면 2000원가량되는 코인을 받는데 도대체 얼마나 많이 퀴즈를 맞추신건지... 부럽기만 합니다. 저도 열심히 하는데 요즘 코박라이브 하시는 분들의 정답 제출 속도가 장난 아니게 빠르세요.. 

100명 안에 들어가기가 쉽지가 않네요.. 그래도 매일같이 도전하고 있습니다. 운좋으면 400명 추첨인에 당첨되서 코인 받을수도 있거든요.. (받아본적도 있구요)

자 돈들어가거나 하는거 아니고 코인에 관심있으시면 어플 설치하고 그냥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코인 관련 글(상관없는 글도 포함) 읽고 공유하시면 캐시 적립됩니다. 또는 저처럼 추천인을 통해 코박캐시 적립도 가능합니다. 같이  용돈(솔직히 용돈이라고 하기에는 많이 부족하지)은 안되지만 통신비라도 벌어보자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