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비에이치피 캐시(BHPC)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에 신규 상장코인 이벤트 소식이 있어서 공유 합니다.
빗썸에 룸네트워크(LOOM)와 비에이치피캐시(BHPC)가 상장됩니다.
또한 상장을 기념하여 1%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상장 암호화폐명 : 룸네트워크(LOOM), 비에이치피캐시(BHPC)

■ 상장일시 : 2018년 10월 12일(금) 저녁

*입금 및 이벤트 오픈 : 오후 2시 예정
*당일 입출금 오픈

■ 상장이벤트 : LOOM, BHPC 입금하고 거래하면 1% 페이백

-입금기간 : 이벤트 오픈 ~ 2018.10.14(일) 자정까지

-거래기간 : LOOM, BHPC 상장 ~ 2018.10.18(목) 자정까지

1. 비에이치피 캐시(Bank of Hash Power Cash, BHPC) 란?
비에이치피 캐시는 Bank of Hash Power Cash의 약어로, 글로벌 해시파워 자산을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금융 관리 플랫폼이다. 해당 프로젝트의 목표는 해시파워로 보장된 탈중앙형 BHPC 토큰을 발행하는 것과 최초의 블록체인 분산형 은행을 구축하여 이용자들이 BHPC의 향상된 채굴 금융 서비스, 상품 및 다른 금융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또한, 이용자들은 BHPC 토큰을 예치함으로써 채굴에 대한 배당금을 보상으로 받게 된다.

2. 주요 스펙


3.시세


4. BHPC의 특징
 PoP (Proof of hash Power) + PoS (Proof of Stake) 합의 메커니즘
BHP는 PoP와 PoS 하이브리드 합의 메커니즘을 도입하여 뛰어난 트랜잭션 동시 체결 속도를 구현한다. 이는 소액결제 및 국가간 결제에 매우 활용도가 높으며, 또한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증명과 금융 서비스를 제공 하게 된다.
 BHPC 입금 배당금
BHPC는 BHP 은행 시스템의 기본 토큰으로 BHPC를 소유한 이용자들에게 장기적인 수익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자신들이 보유한 BHPC를 자신들의 BHP 계좌에 입금하고, 이에 대해서 BHP는 정기적인 이자 수익을 유저들에게 분배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유저들은 자신들이 보유한 BHPC에 상응하는 실제 해시파워 증서를 얻게 되고 각 기간 동안의 이자 수익을 확인할 수 있다.
 해시파워 자산 가치
BHPC는 BHP 재단의 유틸리티 토큰으로 해시파워의 신용 보증서 역할을 한다. 또한 모든 BHPC 토큰은 실제 해시파워와 같은 비율을 지니며 실질적인 가치가 보장된다.

5. 토큰 분배 현황



6.전망
BHP는 비트코인 해시파워를 기저로 하여 세계 최초의 탈중앙화 Bank-Eco 공개 체인 프로젝트를 목표 로 개발되고 있으며 무위험 채굴 금융 서비스, E커머스 지불 및 결제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금융 서비 스를 제공한다. BHP 재단은 Bitmain, Ventech, Kingcapital을 포함한 다수의 기업 파트너 및 투자 파 트너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및 금융 업계의 다양한 전문가를 자문위원으로 두고 있어 지 속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또한 해시파워 자산을 통한 금융 서비스라는 점에서 경쟁력을 지닌다고 할 수 있다. 다만 아직 대중성이 낮고 미디어 노출이 부족한 점, 그리고 반드시 거래소 지갑이 아닌 BHP 계정 에 BHPC 토큰을 보유해야만 이자 수익을 받을 수 있는 점 등은 제약 요소로 보여진다. 이에 대한 앞으 로의 추가적인 개발과 프로젝트 진행 과정이 BHP의 앞날을 좌우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