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볼트소개 및 볼트목표>





넷플릭스나 유튜브 HD 고화질 컨텐츠와 비교했을때 12배나 적은 데이터만을 사용하므로 데이터 대역폭면에서 매우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용료는 1달에 $1입니다. 기존의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플랫폼(라이브 TV, 비디오 스트리밍)으로 대역 폭이 제한된 신흥 시장에 맞게 설계되어

현재 아시아와 아프리카 전역에 240,000건 이상의 모바일 앱 설치를 기록하면서  "3백만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볼트의 목표는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볼트 플랫폼을 사용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현재 BOLT는 총 4개의 지사와 전 세계 대기업 출신 전문가 30여 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선구자이자 전문가인 분들도 있고, 창업 조직에서 기업가로 성장하신 분들도 있지만, 모두 한 가지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바로 충분히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유의미한 글로벌 운동을 시작하고자 모였다는 것입니다.


토큰 수령

신규 사용자는 무료 토큰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이후 많은 토큰을 모을 있습니다. 크리에이터와 사용자는 생태계에 동등하게 참여함으로써 함께 무한한 가치를 발휘할 있게 됩니다.


BOLT 지갑

BOLT 사용자들이 BOLT 생태계에서 사용할 있는 토큰뿐만 아니라 비트코인, 이더리움, 질리카를 받거나 거래, 저장, 관리할 있도록 지갑을 제공합니다.


단일 시스템

BOLT 사용자는 콘텐츠/기타 서비스를 받는 대가로 다른 사용자나 콘텐츠 제공자에게 토큰을 지급할 있습니다. 따라서 토큰은 시스템 내에서 재발행됩니다.


1. 볼트는 지난 2 개월 동안 240,000 이상의 모바일 설치를 기록하면서 "3,000,000"명의 글로벌 사용자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https://cobak.co.kr/community/3/post/109760


2. 볼트의 공동 창립자이자 볼트의 CCO 맡고 있는 Christel Quek "질리카"(Zilliqa)프로젝트의 CMO였으며, 현재까지도 "질리카"(Zilliqa)프로젝트의 어드바이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https://cobak.co.kr/community/3/post/109882


3. 볼트는 최근 "남아프리카 공화국" 600만대의 기기를 대상으로 BOLT APP pre-install되어 출시되는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https://cobak.co.kr/community/1/post/109905




공식 웹사이트 : https://www.bolt.global/
공식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tmAhQ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