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인정보

스페이스코인

0\^^/0 2019. 3. 1. 00:01
반응형

​스페이스체인은 2017년에 설립된 퀀텀 기반의 인공위성 프로젝트입니다.


스페이스체인은 큐브샛이라고 하는 초소형 인공위성을 2022년까지 전 지구에 72개 설치하여 지구의 모든 사물을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한 스페이스체인 네트워크에서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1) 탄생 배경
코인스페이스의 본사는 약 20년된 회사로 유럽의 몰타에 위치해 있습니다.
본래 주 업무는 카드 비즈니스를 하는 회사였으나, 5년전 부터 몰타에 비트코인 결제가 늘어나면서 수수료 수익의 감소는 물론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미치기 시작합니다

그리하여 몰타의 지방은행들과 유럽금융지주들에 의해 비트코인 을 대항한 코인스페이스의 에스코인(S-COIN) 이 창시되었고 3년전에 법인명을 'COINSPACE'로 변경하기에 이릅니다.

핵심경영진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대표이사 Ante kaleva, 채굴전문가인 Mojca plut, 네트웍 담당
과 경영비지니스 전문가인 Jerry pleko 등유럽금융지주들입니다.

2) 강점

최대 강점을 꼽으라면 바로 세계 최초 가상화폐 은행을 설립한다 라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나온 코인들은 대개 IT전문가 혹은 수학
자에 의해 창시되었으나 코인스페이스 같은 경우는 스위스 은행의 지원을 받아 몰타 지방은행들과 유럽금융지주들에 의해 만들어 진 금융회사(은행) 라는 것입니다
정식명칭은 "COINSPACE BANK" 은행이기 때문에 우리 회원들도 각자가 폰이나 PC로 금융업무가 가능하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