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블록체인과 이용자 간 상호 연결을 위한 인터페이스(솔루션)을 목표로 개발중인 디지털 코인입니다.

이두(Eidoo)코인의 특징은
다중 자산 지갑,하이브리드 교환등을 하는
최초의 모바을 앱을 출시하였으며 자체 앱을 통해 가상화폐를 구매,판매,보관,교환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유저 친화적으로 매우 사용하기 쉽게 개발된다.


이두코인은 JP모건 CEO인 제이미 다이먼을 겨냥해 월스트리트 저널에 전면 광고를 내서 ICO가 사람들의 눈길을 끌게 됐습니다. 제이미 다이먼 은 비트코인을 신랄하게 비평한 것으로 유명하지요지난 9월 제이미 다이먼은 비트코인을 "사기"라고 일축하고 JP모건의 직원들이 암호화 화폐 즉 가상화폐를 거래하다가 적발되면 해고 하겠다고 언급한 사건으로 대중매체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그로부터 1주일 뒤 제이미 다이먼은 "암호화 화폐는 진짜 화폐가 아니며 결국 없어질 것이다. 쓸모다."라며 비트코인을 재차 비난했습니다.

이번 주 초 암호화 화폐 신생기업인 이두는 월스트리트 저널의 지면 및 웹 사이트에 전면 광고를 내서 제이미 다이먼을 비난했습니다. 광고에는 "​​제이미가 당신을 해고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당신은 암호화 화폐를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실려 있습니다
이두는 광고 하단에 다양한 화폐 월렛 및 하이브리드 거래소를 위해 스마트 폰 애플리케이선으로 이동할 수 있는 QR 코드 링크도 실었습니다

광고비는 결코 저렴하지 않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의 전 면 광고는 미화 35만 달러가 넘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의 이목을 끌어 본전은 뽑았지요 이두의 대변인은 CNN에서 "반응이 엄청납니다. 우리는 광고가 나가고 2만 건이 넘는 다운로드를 받았어요"라며 뜨거운 반응에 대해 놀라워했습니다. 게다가 비즈니스 인
사이더 및 CNBC 등 여러 주류 언론 매체에서 앞 다투어 이두에 대해 보도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광고는 10월 16일까지 지속될 이두의 ICO에 대해서도언급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글을 쓰고 있는 이 시각 이두 는 1C0를 통해 81700 이 더 즉 2천6백5십만 달러의 가 치를 모았습니다. "JP모건의 제이미 다이먼은 아무런 반
응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라며 이두의 대변인은 설명합니다.



이두(Eidoo)코인 관련 사이트
공식사이트:https://eidoo.io/
비트톡: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2243926.0
트위터:https://twitter.com/eidoo_i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