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퓨전은 블록체인에 기반한 탈중앙화된 금융 시스템입니다.

대부분의 암호화폐 체인들이 상호 연결되지 않아 결과적으로 중앙집중적인 구조가 되어 버리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퓨전은 모든 종류의 암호화폐가 서로 즉시 교환될 수 있는 블록체인 플랫폼을 만듭고자 합니다.

사용자는 선택한 토큰을 퓨전의 Smart Contract로 보낸 후 이를 이용하여 다양한 토큰으로 저장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Fusion (FSN)은 스마트 계약을 통해 교차 사슬, 교차 조직 및 교차 데이터 소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괄적 인 블록 체인 기반 금융 플랫폼으로서의 자신을 요구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HHCM (Hierarchical Hybrid Consensus Mechanism)을 사용합니다. HHCM (Hybrid Hybrid Consensus Mechanism)은 효율적이고 안전한 플랫폼을 만드는 목표로 PoW, PoS 및 병렬 컴퓨팅의 요소를 융합합니다.

특히 Fusion은 Fusion 블록 체인의 암호 집합을 보호하는 보안 계층으로 'Distributed Control Right Management'라는 것을 더빙합니다. 개인 키의 분산 저장 및 샤딩은 단일 노드가 자산을 제어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Fusion은 또한 복잡한 금융 현명한 계약의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도록 설계된 스마트 계약서에 시간 및 이벤트 기반 트리거와 같은 여러 트리거링 모드를 제공합니다.

Fusion은 Deeun Qian이 주도했으며, Bitse는 VeChain 및 QTUM의 등장을 촉진하는 블록 체인 인큐베이터입니다.


푸전은 코인마켓캡에서 21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