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NU Pay는 암호화폐 간편결제 플랫폼으로서 결제를 간편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온라인 및 모바일과 오프라인을 연결하고, 지불방법 또한 보다 쉽고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할 수 있도록 암호화폐 결제 기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NU Pay의 간편결제 플랫폼은 ​암호화폐, 상품권,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당 플랫폼을 이용함으로써 유저가 결제한 금액의 최대 2%는 즉시 ​​TPCT (Two Percent Token)로 적립됩니다.


결제금액의 최대 2%를 적립해주는 NUPay는 다양한 결제 방식을 도입하여 하나의 통합된 적립단위가 필요 했습니다.

TPCT는 수 많은 암호화폐와 다양한 포인트를 NUPay통해 사용시 하나의 통용되는 토큰으로 사용자에게 적립해줌으로써 암호화폐 결제의 페러다임을 바꿔 나가고 있습니다.


NUPay 사용자들은 TPCT를 통하여 결제와 투자가 동시에 이루어지는 신개념 지불방식의 NUPay를 경험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적립된 TPCT는 상품권 및 포인트와 동일하게 결제 시 현금 기반 서비스와 유사한 형 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NUPay 프로젝트는 Payment Gateway 및 상품권, 포인트 발행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곳에서 누페이 간편 결제 서비스를제공합니다.

이후에는 핀테크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송금과 같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점차 서비스를 넓혀갈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