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 카루스체인 플랫폼은 하이퍼렛저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활용하여 스마트컨트랙을 구현하고 귀금속 서플라이체인 전반에 걸쳐 레거시 시스템 및 혁신적인 하드웨어에서 주요 데이터 흐름을 관리하게 됩니다.

하이퍼렛저는 리눅스 재단에서 주관하는 블록체인 오픈소스 프로젝트로 금융, 사물인터넷, 물류, 제조, 기술 등 여러 산업에 걸쳐 응용 가능한 블록체인 기술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 카루스체인은 지브롤터에 위치한 글로벌 귀금속 서플라이체인 플랫폼입니다.

지브롤터는 스페인 남단에 위치했으며 게임 '오버워치'에서 윈스턴의 활동지로 감시 기지로도 등장하는 곳입니다.

3. 카루스체인 토큰인 KRS는 향후 카루스체인 플랫폼 내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가를 지불할 수 있는 수단으로 활용되고, 플랫폼 참여자는 수수료를 정산하기 위해 KRS가 필요합니다. KRS는 카루스체인 토큰의 티커입니다.

4. 카루스체인은 귀금속 공급망의 모든 참여자가 채굴부터 시장까지의 투입물과 생산물을 추적할 수 있도록 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시스템입니다.

5.Richard Verkley는 카루스체인의 CEO로 마이닝(금속 채굴) 분야의 수익을 높이고 마이닝 프로세스에 AI를 통합하여 투명성을 높이기 위한 프로젝트를 추진 중입니다.

6. SOM은 수익 시장이라는 뜻으로 실제 점유가 가능한 시장을 뜻합니다. 카루스체인이 실제로 얼마나 팔릴 수 있는지를 의미하는 것인데요, 카루스체인 백서에 다르면 이는 5년 뒤에 약 248 억 달러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