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인정보

후오비토큰(Huobi Token) HT

0\^^/0 2019. 4. 16. 00:05
반응형

​특징
후오비에서 출시한 블록체인 기반 고객 사은 포인트 시스템이다.
후오비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료 서비스 및 상품을 HT로 구매 가능하다.

가치
세계적 규모의 거래소 후오비에서 직접 출시한 토큰으로 후오비에서 제공하는 모든 상품을 구매 가능하기도 하고 HT를 보유함으로써 얻게 되는 다양한 혜택 등으로 후오비 고객 사은이라는 성격이 강한 토큰입니다.

전세계 거래량 상위권을 항상 유지하고 있는


후오비의 거래량과 이를 대표하는 토큰이라는 점을 고려하였을 때 후오비라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주식과도 같은 역할을 하는 토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HT는 ㅈHuobi Token 의 약칭이며, 전체 명칭은 후오비 글로벌 에코 토큰입니다.
· HT는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한 분산화 디지털 자산이며, 총 발행량은 5억로 한정되고 후오비 그룹이 발행합니다.

토큰
후오비 그룹의 블록체인 발행과 관리에 기반한 토큰 시스템이며, 후오비 내부와 후오비 에코 시스템의 각종 업무에 사용됩니다.

캐리어
HT는 후오비 그룹 글로벌 업무 및 글로벌 에코 시스템의 각종 업무에 사용되며, 후오비 그룹 에코 시스템 지원의 중용한 부분이 됩니다.

수익
보유자는 후오비 에코의 해당 권익을 가지고 있으며, 에코 하위 토큰 장려를 받을 수 있고 후오비가 하는 지속적인 자사 매입으로 인한 희소성 향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 기본 기능
1억 HT:회원 보상 및 플랫폼 운영에 사용된다.
1억 HT:팀 인센티브에 사용되며, 4년 동안 고정되어 있고 매년 2500만개의 토큰이 고정해제 됩니다.
3억 HT:수수료 쿠폰 패키지 구매시 증정(현재 발행 완료)


Official Website: https://www.huobipro.com
Block Explorer: https://etherscan.io/address/0x6f259637dcd74c767781e37bc6133cd6a68aa16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