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븐코인은 토큰과 같은 자산 전송에 최적화된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비트코인 UMO 모델 기반의 광범위한 테스팅과 개발을 통해, 레이븐코인은 비트코인의 코드를 포크하여 탄생하였다. 주요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다 블록 보상 시간은 1분이며 총 발행량은 210억 개다.
채굴은 X16R 합의 알고리즘인 작업증명(POW) 방식을 통해 공개적이며 투명하게
이루어지고, 코인 발행을 위한 블록 보상은 5,000 RVN이다.
레이븐코인은 개인, 공개, 설립자 또는 개발자를 위한 별도의 할당량을 보관하지 않는다. 레이븐코인은 보안, 사용자 제어, 개인 정보 보호, 그리고 검열 저항에 우선순위를 두며, 필요에 따른 사용자를 위한 간단한 추가 기능 허용과 더불어 어떤 방식으로도 사용 및 개발이 가능하다 레이븐코인의 특징은 디지털 자산의 생성, 발급 및 거래는 프로젝트의 주요 사용사례이다.
프로토콜은 특별히 사람, 재산 등의 투자 계약을 나타낼 수 있는 보안 토큰 발급을 위해 마련되었다. 여기엔 물리적 상품에서부터 유틸리티 토큰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포함될 수 있다.
레이븐 프로토콜에서 만들어진 자산들을 여러 이점들이 있다. 사용이 편리하며, 기존의 코인들과 통합되며, 중앙 조직에서 운영하지 않는 POW(작업증명) 방식의 채굴과 오픈소스 코드를 통해 보안성을 지닌다는 것이다.
자산 또는 토큰은 아래에 제시된 아이디어와와 같이 토큰 발행자가 만들어낼 수 있는 모든 것에 사용될 수 있다.물리적 및 디지털 자산 토큰화 물리적 및 디지털으로 자산을 토큰화 할 수 있는 것에는 골드바, 유로화, 땅 문서, 에너지 자산(전기, 목재, 가스, 오일, 풍력)등이 있다.
프로젝트의 지분 토큰화 증권 토큰이란
주권 서류 대신, 토큰 지분화를 통한 회사의 지분 또는 증권 배분을 하는 것이다. 증권 또는 파트너쉽 이자 지불 시 레이븐코인으로 배당금을 지불한다.
레이븐코인은 현금 대신 자산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이러한 이점들을 유지하며, 사용자들은 안전한 블록체인에 그들이 만든 규칙들과 더불어, 사용자들이 관리하는 자산 을 쉽게 발행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