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케이스타코인은 한류의 가치를 창출하는 팬들에게 공정한 가치를 돌려주어야 한다는 생각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케이스타코인을 통하여 한류 시장에 현존하는 많은 문제점들을 개선하고 전 세계 한류 문화의 성장에 기여할 것입니다.

케이스타코인은 한류 팬들에게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현재, 전 세계 한류팬들은 여러 SNS 플랫폼에서 많은 한류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콘텐츠 생산으로 발생 되는 대부분 수익은 플랫폼들이 모두 가져가고 있습니다. 케이스타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 하여 콘텐츠 생산, 구독, 공유 등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모든 팬 활동을 보상할 것이며, 한류 팬들 에게 공정한 가치를 돌려줄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팬들은 한류 콘텐츠 생산을 통해 돌려받은 케이스타코인을 이용하여 팬의 입장에서 그 어떤 것과 비교될 수 없는 가치인 한류스타와의 연결을 위해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KStarLive.com
케이스타라이브는 전 세계 한류 팬들에게 K-Star, K-Pop, K-Drama 등 한류 소식을 전하는 한류 미디어입니다. 전 세계의 각종 뉴스 미디어와 팬들에 의해 생산되고 있는 수많은 한류 관련 콘텐츠를 팬들의 눈높이에 맞춰 선별하고, 선별된 콘텐츠의 내용을 영어(또는 국가별 언어)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케이스타라이브는 서비스 출시 2년만에 전세계 890만 구독자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What is KSC(KStarCoin)?
KSC(KStarCoin)는 ERC20 기반의 암호화폐로 케이스타라이브의 구독자와 한류 팬을 중심으로 하는 커뮤니티의 활동보상으로 지급됩니다. 한류 팬들은 제공된 보상을 통해 K-Pop 콘서트 및 팬미팅 크라우드 펀딩, 티켓팅, 한류 굿즈, 스타에게 선물하기 등 다양한 형태로 한류 스타와 만나고 연결될 수 있습니다.

케이스타코인은 경제 구조는 토큰 소유자와 댑 개발사, 토큰제휴처 등 모든 생태계 참여자들이 함께 이익을 볼 수 있도록 독창적이고도 정교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케이스타코인에는 2가지 종류의 토큰이 존재합니다.
KStarCoin(KSC)은 독점적이거나 특별한 혜택이 있는 상품을 구매하는 토큰입니다. 소유한 기간과 양에 비례하여 별도의 추가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KRCoin(KRC)은 실질적인 커머스 거래를 위한 대한민국 원화 기준 스테이블 코인입니다. 자유롭고 빠른 거래를 위해 자체 기술로 개발된 빠른 속도의 블록체인 위에서 동작하며 원화 가치에 페깅됩니다.
케이스타코인 생태계 참여자들은 커뮤니티 활동에 대한 기본 보상으로 KRC를, 특별 보상으로 KSC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