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메인프레임(MFT)은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플랫폼이다.

메인프레임은 완전히 탈중화된 통신으로 신뢰가능하고, 안전한 데이터 전송과 메시지 전송을 목표로 합니다.

메인프레임은 이를 위해 암호화, 다크라우팅, 토큰 인센티브 노드, P2P 시스템을 이용하여 기존 인터넷 프로토콜의 취약성으로 발생할 수 있는 감시와 도청 등의 프라이버시 문제를 해결합니다.

메인프레임 네트워크는 애플리케이션들이 데이터를 보내고, 파일을 저장하고, 결제를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그 프로젝트는 스스로 '새로운 웹을 위한 메시징 계층'이라고 주장한다. MFT ERC-20 토큰은 플랫폼 내에서 교환 매체로 사용할 수 있다.

메인프레임은 끊김없는 통신 플랫폼으로 현재 최고 수준의 네트워킹 프로토콜과 App의 기능을 결합한 동시에 높은 수준의 보안과 사용자 자율성을 보장합니다. 플랫폼은 토큰 경제에 의헤 보상화 된 다양한 프로토콜과 전송 계층로 이루어져 있으며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oftware development kits; SDKs)를 통해 대중적으로 사용되는 다양한 언어, 운영 체제, 디바이스, 스마트 계약와 토큰 교환의 용이한 결합이 가능합니다. 또한, 다양한 대중적인 블록체인과의 상호 운용성이 용이합니다.


가장 낮은 층위에서, 메인프레임은 블록체인 교환을 전파하고 실행하는데 카뎀리아(Kademlia)​31​ 기반의 피어 투 피어 네트워크를 이용합니다. 네트워크 계층은 위치 추적이 가능한 하위 인터넷 전송 계층를 무력화 하고 무작위적으로 피어 혹은 노드에 주소를 할당합니다. 블록체인 토큰을 사용하여 네트워크의 노드 간 금전적 가치가 교환될 수 있습니다. 메인프레임은 전송 계층 상위에 안전한 통신을 위한 추가적인 프로토콜을 제공합니다.
각 메인프레임 노드는 App 계층 호출을 위해 블록체인 교환의 인터페이스, 패킷 라우팅, 패킷 홀딩, 파일 스토리지와 데이터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p2p 서비스 인터페이를 노출합니다. 이 모든 p2p 서비스는 관리된 인프라에 대한 의존 없이, 각기 보상화된 협력을 통해 피어끼리 제공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