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넷플릭스에 종이의집 시즌4가 상영이 시작되면서 이번주말에 정주행을 해버렸다. 이틀동안 새벽에 잠을 잘수밖에 없을정도로 시즌4도 재미 있었다. 시즌4를 보면서 출연진들을 검색해 보다가 시즌3에 네이마르가 출연했었다는 걸 알았다. 시즌1~3까지 다보고 시즌4를 보는 시점에 

네이마르가 나왔다는 것조차 까먹었었다니.. 

네이마르는 누구?

네이마르 다 시우바 산투스 주니오르(포르투갈어: Neymar da Silva Santos Júnior, 1992년 2월 5일 ~ )는 네이마르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는 브라질 축구 선수로 현재는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과 소속팀 파리 생제르맹에서 공격수로 활약하고 있다. 그는 골 결정력과 빠른 스피드, 폭발적인 드리블 능력이 뛰어나다. 특히 상대 수비수를 따돌리는 현란한 발놀림과 개인기는 전세계 관중들을 놀라게 할 만큼 수준 높지만 상대적으로 왜소한 체형과 약한 몸싸움이 약점이라고 할 수 있다. -위키백과

종이의 집

종이의 집은 스페인에서 2017년 5월 2일부터 방송된 스페인의 조폐소와 중앙 은행을 습격하는 내용의 범죄 스릴러 드라마다. 

현재 넷플릭스에 시즌4가 공개되면서 시즌1~시즌4까지 모두 상영이 되고 있다. 

그럼 네이마르가 출연했다는 종이의집 시즌은 어떤것일까?

네이마르가 출연했던 시즌은 종이의집 시즌3이다. 

종이의집 시즌3는 이전 시즌1~2에서는 스페인 조폐국 강도사건이라면 이번엔 2명씩 짝을지어 각긱 다른곳에서 행복하게 살고 있는 멤버들. 그들중 리오가 경찰에 잡히게 되고 리오를 구출하기 위해 멤버들은 다시 모이게 된다. 그리고 이번 계획은 베를린의 계획인 스페인 은행을 터는것이다. 

<종이의집 시즌3 : 예고편>

네이마르는 시즌3에서 도대체 어디에서 출연을 했을까?

네이마르는 에피소드 6,8화에 수도자로깜짝 출연했다. 

교수와 베를린이 수도원에서 대화를 나눈는 장면에서 수도자로 첫출연을 한다. 

<종이의집 시즌3 - 6화, 네이마르 출연장면>

 

종이의집 시즌3 6화 네이마르 출연

그렇게 짧게 수도자로 까메오로 출연을 한뒤, 시즌3의 8화에서 다시금 출연하게 됩니다. 

8화에서는 위트있는 대사가 기억에 남네요. 

 

베를린이 네이마르에게 고향이 어디냐고 묻자, 네이마르는 "상파울루"라고 말합니다. 

그러자 베를린은 브라질에 대해 언급하면서 축구에 대해서도 말을 하자, 네이마르는 이렇게 얘기합니다. ㅎㅎ

축구와 파티가 질샐이라니 ㅋㅋ

그리고 한가지 더 대사에는 월드컵 기간엔 늘 팀을 위해 기도한다고 깨알 대사도 치고 장면에서 빠집니다. 

ㅋㅋ 네이마를 팬들이 보면 색다른 장면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종이의집 시즌3 8화 네이마르 출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