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유투브 공부 첫번째 실천내용은 내채널의 이름을 임팩트 있게 만들기 입니다.

아무래도 유튜브 채널의 이름이 가지는 영향력은 무시 못하겠죠~ 

이름만 들어도 아 이 계정은 무엇을 하는거구나 하고 딱 감이 오잖아요~ 

00육아일기, 00자동차이야기, 00리뷰맨 등등 느낌오시죠?

그리고 저처럼 구독자가 1000명 미만 이신분들은 000tv 이런거 많이 하신데요.
그냥 닉네임만 들어간 채널보다 뭔가 작정하고 유튜브 하는 애구나 하는 느낌? 

암튼 생초보인 저도 우선은 그렇게 따라 해볼까 해요
그래서 저도 처음엔 그냥 유건아빠이야기 였다가 

너무길어서 유건대디로 바꿨다가 오늘은 먼가 다름이름을 찾다가

1.천방지축거니TV
2.흥거니TV
3.개구쟁이거니TV
4.거니뭐야뭐야TV
5.거니뭐해TV
6.멍키거니TV(MonkeyGeoniTV)

1번은 별로 느낌없고. 

2번은 누군가가 야하다고 ㅋㅋㅋㅋ패스 

3번은 흔할꺼 같고 

4번이 땡기긴 하는데 괜히 

5번도 생각들고 그러다가 

개구쟁이 뜻인 멍키에 유건이에서 거니로 줄이고 붙인 6번으로 결정했습니다.
음~ 흔하지도 않고 나름 개구장이 아이의영상일듯한 느낌이 들지 않을까 싶어서  

일단 이걸로 결정하고 이제 채널명을 변경 해볼까 합니다.

우선 저는 모바일로 진행했어요 참고 하세요
​1. 유튜브 메뉴 > 내 채널 을 선택 합니다


​2.톱니바퀴모양의 설정을 누릅니다


​3.수정모드로 변경되면 연필모양으로 누릅니다


​4. 이름을 수정합니다
(참고, 50자까지 가능합니다. 특수기호은 불가합니다. 이름은 90일 단위로 최대 3번 변경 할수 있습니다)



​5. ​변경완료


오늘은 일단 이름만 변경 했어요.
내일은 채널 아트와 썸네일 만들어서 추가 할께여.

1000명 구독자 유튜버가 되는 날까지 하루 한가지 공부하고 실천 합시다.

2019/02/19 - [YouTube/입문기] - 유튜브 시작하기 카테고리 추가하면서



반응형
댓글